[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경찰시험전문학원 ‘경단기’가 오는 30일 시행되는 2014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 직후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경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이후 바로 실시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응시생들이 휴대폰 문자를 활용해 정확하고 빠른 채점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빠른 채점 서비스’와 내 점수를 확인하고 과목별 평균과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는 ‘채점 결과 분석’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입력한 점수를 토대로 응시한 지역의 합격 가능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합격 예측 분석 서비스’는 이미 공단기에서 검증된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제공되므로, 수험생들에게 보다 정확도 높은 합격 예측 결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이번 경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2차 경찰시험 당일 경단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가능 직렬은 일반순경과 경행특채다.

한편 경단기는 시험 직후 형법, 항소법의 전설 김중근 교수 등 경단기 스타강사들과 함께 ‘해설 강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경찰공무원시험의 출제 경향을 되짚어보고 난해한 문제에 대한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소해 기존 응시생들뿐 아니라 예비 수험생들에게도 체계적인 분석과 학습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경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와 해설 강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단기 온라인 홈페이지(www.gyungdang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