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승원이 3일 열린 시크릿 제작보고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12월 개봉을 앞두고 3일 압구정동 CGV에서 열린 ‘시크릿’ 제작보고회에 배우 차승원, 송윤아, 박원상, 류승룡, 김인권 등이 참석했다.

차승원은 살인 사건 현장에서 아내의 흔적을 발견한 후 남편과 형사 사이에서 갈등하다가 결국 아내를 구하기 위해 사건을 은폐하려는 형사 ‘성열’ 역을 맡아 열연했다.

실제 영화와 같은 상황이라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차승원은 “당연히 아내가 먼저다. 아내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차승원은 “시크릿은 스릴러지만 한 부부 간의 용서와 화해를 담은 영화이기도 하다”며 형사와 남편 사이에서 아내를 택하는 ‘성열’의 판단에 대해 정당성을 부여했다.

이어 스릴러 작품으로는 4번째인 차승원은 시크릿에 대해 “지금껏 했던 작품 중 가장 짜임새가 좋았다”며 “결코 지루하거나 기대를 저버리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시크릿’은 영화 ‘세븐 데이즈’ 각본의 윤재구 감독이 연출하고 ‘해운대’의 윤제균 감독이 제작했으며, ‘추격자’의 이성제 촬영감독, ‘타짜’의 신민경 편집기자 등 최고의 스텝으로 구성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릴러 영화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