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 ‘룩 인 어 박스’ 출시. (사진제공: 맥)

메이크업 전문가 못지 않은 룩을 완성해 줄 필수 제품으로 구성
아이, 립, 스킨 제품까지 하나의 팔레트에 모아 간편하게 메이크업 완성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메이크업 전문가 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룩 연출에 꼭 필요한 인기 제품들을 모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룩 인 어 박스(LOOK IN A BOX)’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정제품인 맥의 ‘룩 인 어 박스’는 하나의 팔레트 안에 아이섀도우부터 브러시까지 함께 들어있는 페이스 키트 2종과 립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로만 구성된 핑크, 코랄, 누드 컬러의 세트, 그리고 꼭 필요한 브러시만 모은 브러시 키트로 각각 선보인다.

특히 3가지 쉐이드가 하나의 팔레트에 들어있는 아이섀도우는 최근 트렌드인 음영 메이크업부터 세련된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연출해 줄 컬러들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또 아이와 립, 스킨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다양한 제품과 브러시가 하나로 구성한 페이스 키트는 모든 사람의 스킨 톤에 완벽하게 어울릴 수 있도록 베이지와 자주색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들어 있다.

맥의 ‘룩 인 어 박스’는 지난 18일 맥 공식 온라인몰(www.maccosmetics.com)에서 먼저 선보였다.

핑크, 코랄, 누드톤의 세트는 판매를 시작한 날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맥 매장에서는 29일부터 판매되며 롯데백화점 본점(명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