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엑스알)’이 다가오는 9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HAVE&SHA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EXR)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신제품을 사면 내가 원하는 제품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엑스알)’이 다가오는 9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HAVE&SHA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XR은 론칭 12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HAVE&SHARE’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HAVE&SHARE’ 프로모션은 EXR 2014 F/W 신상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해 원하는 프리 아이템(Free Item)을 하나 더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HAVE&SHARE’ 행사는 27일부터 9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추가로 증정하는 프리 아이템은 한정수량만 선착순으로 증정되기 때문에 매장 방문을 서둘러야만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이번 ‘HAVE&SHARE’ 프로모션은 EXR 신제품도 구매하고, 동시에 친구, 가족 또는 지인에게 선물을 나눌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HAVE&SHARE’ 프로모션은 EXR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온라인 몰과 아울렛, 상설점은 제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