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토팜 “우리 아이 피부 건강 염원 담아 기부해요” (사진제공: 아토팜)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우리 아이 피부 건강 염원을 담아 기부해 주세요.”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이비페어)에서 ‘참 쉽고 따뜻한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아토팜 브랜드 부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건강한 피부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아토팜 ‘굿 스킨 굿 라이프(Good Skin Good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토팜 부스를 방문, 자녀 피부 건강을 위한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고객 1인당 1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서 적립된 총 금액은 아토팜이 매칭그랜트로 기부금을 더해 ‘사랑의 열매’에 전달된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 원 상당의 호텔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베이비페어 기간 내 아토팜 부스에서 상시 진행된다.

이외에도 아토팜은 부스 방문자 대상 아토팜 베스트셀러 샘플 증정, 산모수첩 소지 임산부 대상 ‘매터니티 타이트닝 크림’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샘플링 이벤트와 전 품목 최대 50% 특별 할인 판매,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및 온라인 블로그 후기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