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이랜드, 아식스스포츠 등 지원자 모집

패션디자인 분야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3일 디자이너잡(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주)LG패션, (주)이랜드, (주)아식스스포츠, (주)트라이브렌즈, Solid Homme 등에서 패션디자인 분야 채용에 나섰다.

(주)LG패션은 숙녀복 우븐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경력 5년 이상,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이며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업무는 질스튜어트 스타일 우븐 디자인 담당이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3차 면접전형, 4차 연봉협의 및 신체검사이며 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lgfashion.co.kr)로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주)이랜드는 여성복 우븐 담당을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 계약직이며 자격조건은 영 캐주얼・여성복 우븐 관련 경력 4년 이상,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이고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담당자 이메일(kim_youngju81@eland.co.kr)로 지원서를 받는다.

(주)아식스스포츠는 신입 신발디자이너를 구한다. 근무형태는 인턴직, 자격조건은 4년제 대학 졸업이상으로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슈즈개발부 스포츠 신발(Sports Shoes) 디자인이다.

업무 기간은 3개월 단위며 2010년 졸업예정자 중 산업디자인 전공자, 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만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이며 담당자 이메일(skchoi@asics.co.kr)을 통해 8일까지 접수 마감한다. 

(주)트라이브렌즈는 이너웨어 디자이너를 찾는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3년 이상의 경력과 2, 3년제 대학 졸업 이상으로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TYR디자인팀 이너웨어 디자인이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이며 입사지원은 담당자 이메일(comlhs@naver.com)로 제출해야 된다.

Solid Homme에서는 니트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4년제 대학 졸업이상, 관련경력 3년 이상이며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니트 디자인이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전형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을 담당자 이메일(zsaint@live.co.kr)로 18일까지 보내야 한다.

이 외에도 우림기획에서 여성 유니폼 디자이너를, RED PEPPER JEANS에서 피팅 가능한 데님 디자이너를, 헐리웃 나나에서 여성 캐주얼 디자이너를 구한다. 로댕코리아에서도 이너웨어 텍스타일 디자이너를 모집 중이다.

문의) www.designerjob.co.kr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