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문예전문학교가 23일 2015학년 신입생을 위해 각 학과 전공별 명장들을 초청해 해피드림토크 콘서트를 개최한 가운데 파티이벤트계열 합격생들과 국내1호 파티플래너 정지수 학장의 토크톤서트가 끝난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인천문예전문학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인천문예전문학교(학장·정지수)는 지난 23일 교내에서 ‘2015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예비스쿨, 해피드림 토크콘서트’를 가졌다.

2015학년도 해피드림 토크콘서트는 각 전공별 최고의 명장들을 초청해 멘토링 특강 형식으로 진행이 됐다.

이날 특강을 통해 실제로 멘토들이 지금의 자리까지 어떤 과정을 준비해 성공을 하게 됐는지, 또는 지금부터 무엇을 준비하면 좋은지 등의 솔직하고 명쾌한 강의를 들을 수 있었다는 호평을 얻었다.

인천문예전문학교는 신입생들이 미래의 꿈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특강은 각 전공별로 크게 파티이벤트계열(파티플래너학과, 파티이벤트학과, 웨딩플래너학과), 푸드디자인 및 외식계열(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푸드코디네이터학과, 호텔외식조리학과, 디저트제과제빵학과), 커피식음료계열(커피바리스타학과, 와인카페경영학과)로 나누어 진행 됐다.

파티이벤트계열은 인천문예전문학교 학장이자 국내 1호 파티플래너인 정지수 학장의 멘토링 특강이, 푸드디자인계열에서는 올리스TV 스타푸드스타일리스트인 홍신애 교수의 멘토링 특강이 각각 진행됐다. 커피식음료계열은 WBC 국가대표 라테아트 명장인 김진규 교수가 특강을 진행해 예비 신입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멘토링 특강이 끝난 후 각 학과별 ‘교수와의 만남’을 통해 내년 입학 후 어떤 과정을 통해 교육이 진행되고 입학 전까지 어떤 부분을 준비하고 와야 하는지에 대해 학과 교수와 이야기를 나누며 입학 전 미리 학과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