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14 단과반’을 운영한다.

‘2014 단과반’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강의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맞춤식 강의로 학습효율을 높여주기 위해 준비됐다. 샘플강의와 교재보기 서비스를 제공해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지 확인해 보고 선택 수강 할 수 있다.

중급과 고급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개념완성 강의에서는 기본부터 심화까지 학습의 뼈대를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고, 개념확인 문제풀이 강의에서는 핵심문항과 고난도 문제풀이로 실전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강의와 교재를 각각 구매할 수 있고, 수강 기간은 모두 60일이다.  Full HD 강의가 제공되고, 특별혜택으로 최대 30%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스마트폰과 PMP 강의가 제공된다.

국사편찬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1~6급까지 있으며, 시험구분은 초급(5∼6급)과 중급(3~4급), 고급(1∼2급)으로 나뉜다.

학생들은 내신 및 수능에 도움을 받기 위해 그리고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들은 올바른 역사관 등 취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역량을 갖추기 위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경우가 최근 들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그 밖에 ‘한국사능력검정(중급/고급) 한 번에 딱 합격하기’ 무료증정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사능력검정(중급/고급) 한 번에 딱 합격하기’는 초보 수험생이 꼭 알아두어야 할 수험정보와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최신 기출문제와 함께 명쾌한 해설을 통해 한국사능력검정의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과 함께 기초부터 문제풀이까지 20일 안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한자능력검정 2급 강좌도 제공 중에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