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폼 제형 습윤드레싱 ‘이지덤폼’ 출시
대웅제약, 폼 제형 습윤드레싱 ‘이지덤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대웅제약)

[천지일보=송태복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깊은 찰과상, 화상, 욕창 등에 사용하는 폼 제형의 습윤드레싱 이지덤 폼22일 출시했다.

이지덤 폼은 진물이 많이 나오는 팔꿈치나 무릎 부위의 찰과상, 생활속에서 일어나는 가벼운 상처의 깨끗한 치유를 위한 제품으로 아이들이나 외부 활동을 자주하는 3040대를 위한 제품이다폴리우레탄과 보호필름으로 구성된 이지덤 폼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사용이 편리하고 물, 세균,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을 완벽히 차단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사람의 피부와 유사한 33%의 수분을 함유해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유지시켜주고 딱지 생성을 예방해 상처가 덧나거나 흉터가 생기지 않게 도움을 준다. 또한 친수성 고분자 입자로제작되어 삼출물 흡수능력이 뛰어나다.

이번 출시를 통해 대웅제약이지덤은이지덤플러스, 이지덤씬, 이지덤밴드, 이지덤뷰티, 이지덤 폼의 5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능과 규격의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지덤 PM 조민근 차장은 심한 찰과상이나 화상 등의 상처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하이드로콜로이드 제형보다 삼출물 흡수력이 높은 폼 제형의 이지덤 폼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지덤 폼발매를 계기로 국내 습윤드레싱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이지덤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대웅제약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덤은2007년 출시 후 매년 30% 이상 성장, 2013년에는 48%의 높은 성장율을 기록했다. 제품의 우수한 효과를 인정받아 대학병원과 개원가에서도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중국, 일본 진출도 계획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형진 2014-08-22 23:12:05
흉터가 생기지 않으면 얼마나 좋을까
아이들은 다치며 흉터때문에..

정약용 2014-08-22 20:51:00
메디폼 어이들 찰과상 타박상에 참 좋아요 많이 팔아 부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