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경기=배성주 기자]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2일까지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접수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는 각 고등학교와 시험지구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한다.

졸업(예정)자는 출신(재학)고교에서 접수하며 졸업자의 경우 현재 주소지와 출신학교 소재지가 다르다면 출신 고교가 아닌 현 주민등록상 주소지 관할 시험지구교육지원청에 응시원서를 내야 한다.

검정고시 합격자와 기타 학력 인정자는 현 주소지 관할 시험지구교육지원청에 접수하면 된다.

장기 입원 환자, 군 복무자 등 특별한 사유가 있다고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은 출신 고교나 관할 시험지구교육지원청에 응시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응시원서, 응시수수료(3개 영역 이하 3만 7000원, 4개 영역 4만 2000원, 5개 영역 4만 7000원), 신분증, 여권용 규격 사진 2장 등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본인이 직접 해야 하고 장애인, 수형자, 군 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해외 거주자 등은 대리 접수가 가능하다.

응시 원서 신청 내용을 변경하려면 내달 5일부터 12일까지 원서를 접수한 기관에서 변경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원서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goe.go.kr→과별누리집→교육과정지원과→공지사항) 및 각 시험지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게시 자료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