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소리아밴드’, 아이스버킷챌린지로 기부 행렬 동참 (사진출처: 소리아밴드 페이스북)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신국악 걸그룹 소리아밴드 이웃 사랑 한가득 담은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 공개했다.

아이스하키 이상엽 선수에 이어 바통 터치, 마술사 최현우·야구선수 유희관 등 지목 클럽국악으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소리아밴드(SOREA Band)’가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며 희귀병 돕기에 나섰다.

소리아밴드는 21일 공식 유튜브에 “훈남 아이스하키 선수 이상엽씨의 추천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한다”며 시원한 ‘얼음물 샤워’ 영상을 게재했다.

평소 이웃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소리아밴드는 이번 캠페인 동참에 무척 반가워하며 영상 촬영에 직접 나섰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소리아밴드 멤버들이 걸그룹임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물세례를 맞는 털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들은 20일 오전 연락을 받은 후 24시간 안에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는 규칙에 따라 공연 리허설 중 긴급회의를 여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캠페인 홍보에 나섰다.

특히 물에 흠뻑 젖은 가운데 대표곡 ‘어기여디여라차’의 안무를 선보이며 걸그룹 특유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드러내 소리아밴드의 매력을 살려냈다.

본 영상은 소리아밴드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oreatv)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oreamed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