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뮤즈 지드래곤과 함께 작업한 2014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광고 B컷이 공개됐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뮤즈 지드래곤과 함께 작업한 2014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1월 Beyond Icon(비욘드 아이콘)이라는 테마 아래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처음 만난 지드래곤은 이번 시즌 Romantic Punk(로맨틱 펑크)라는 콘셉트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의 완벽한 마리아주를 이루는 두 번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과 함께 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F/W 캠페인은 로맨틱함 속 펑크무드를 보여주는 서로 상반되는 반전의 매력을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B컷 속 지드래곤은 펑크한 스타일 뿐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는 애티튜드와 지드래곤만의 유니크한 표정 연출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골드 스파이크 장식이 눈에 띄는 미니 사이즈의 아만다 펑키 드로우 스트링 백을 연출 컷에서는 레이어드 된 목걸이, 시크한 올 블랙 의상, 살짝 찌푸린 표정까지 핸드백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씬을 연출했다.

또 다른 광고 속 지드래곤은 강렬한 붉은색 블라우스와 블랙 페도라, 어깨에 걸친 블랙 자켓으로 강렬하면서도 로맨틱 스타일링과 함께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펑키 백팩을 들어 로맨틱 펑크 무드의 깊이를 한층 더 깊게 표현했다.

모즈룩 신드롬을 일으킨 장본인인 지드래곤답게 자신만의 펑키하지만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재해석한 컷으로 눈길을 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