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안게임 입장권 공식판매사이트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노트북, 2등 태블릿, 3등 스마트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

[천지일보= 유원상 기자]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가 온라인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안게임 입장권 공식판매사이트(http://ticket.incheon2014ag.org)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노트북, 2등 태블릿, 3등 스마트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달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인천광역시 일원에서 열리는 인천아시안게임에는 아시아 최고의 스포츠 스타들이 16일간 36개 종목에서 금빛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일반 경기 중 ‘마린보이’ 박태환이 출전하는 자유형 200m·400m 결승, 손연재가 연기를 펼칠 리듬체조 개인 및 단체 결승, 양궁 남녀 개인 및 단체 결승 입장권이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아시안게임 개폐회식에는 싸이, 엑소, JYJ, 장동건, 이영애, 조수미, 리처드 용재 오닐, 빅뱅, 씨엔블루 등 국내외 정상급 한류스타들이 총출동하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천아시안게임 입장권 구매는 콜센터 1666-9990, 1599-4290과 인터넷 공식판매사이트, 조직위 발권센터 및 인천시청 민원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시안게임 조직위 권경상 사무총장은 “인천아시안게임 개폐회식은 세계 최고 수준의 IT기술과 우리 전통 문화, 한류스타와 함께 하는 환상적이고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였기에 안보면 평생 후회할 것”이라며 “입장권과 특급 선물이 함께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람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