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레스’와 뷰티살롱 ‘라뷰티코아’가 선사하는 여신메이크업. (사진제공: 코레스)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그리스 자연주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코레스(KORRES)가 프리미엄 뷰티살롱 라뷰티코아와 함께 6일부터 17일까지 ‘여신 메이크 오버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레스와 라뷰티코아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여신 메이크 오버 프로젝트’는 현재 자신의 피부 고민과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갖고 있는 5명을 선정해 라뷰티코아 도산점에서 50만 원 상당의 코레스 헤어케어 제품을 사용한 라뷰티코아 헤어 시술 및 썸머 룩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 피부 고민에 맞는 15만 원 상당의 코레스 맞춤형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코레스 블로그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스크랩 한 후 댓글로 ‘자신의 피부 및 헤어 스타일링 고민 그리고 올 여름에 내가 아름다워져야 하는 이유’를 URL과 함께 남기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코레스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뷰티코아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코레스는 1996년 약사 출신의 설립자 조지 코레스가 그리스의 전통 동종요법(Homeopathy: 인체에 질병 증상과 비슷한 증상을 유발시켜 치료하는 방법)을 기초로 탄생시킨 브랜드다.

코레스는 청담 SSG 마이분, 스킨 RX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롯데아이몰, 신세계몰, AK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