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팩토 무료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교육 출판 및 온라인서비스 기업 ㈜타임컨텐츠(대표 이길호)의 유·초등 수학교구 ‘플레이팩토(Play FACTO)’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플레이팩토는 6세부터 초등 4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유∙초등 수학 전문 교구다. 초등교과 과정을 연계한 게임 방식의 놀이학습으로 즐거움은 물론 창의 사고력과 집중력 향상을 도와준다. 플레이팩토는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3~5세를 대상으로 한 유아수학 교구 ‘플레이팩토 키즈’ 개인용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마련했다.

먼저 유아교육전 현장에서 플레이팩토 키즈 개인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0% 할인된 특별 할인가 15만8천원에 제공한다. 플레이팩토 키즈 개인용 구매 고객이 플레이팩토 교구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팩토 교구 구매 고객에게는 교구장과 초콜릿 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팩토 교재도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플레이팩토 부스 방문고객을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도 풍성하다. 플레이팩토 카카오스토리와 친구를 맺고 플레이팩토 무료체험 신청서를 작성한 선착순 500명에게 플레이팩토 키즈 개인용 교구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무료체험에 참가한 선착순 500명에게도 어린이 과학도서 ‘안쌤 대박실험실’을 제공한다.

또한 유아교육전 공식 세미나인 ‘엄마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수학교구 체험교실’에 예약 후 참여하는 고객에게 플레이팩토 키즈 개인용 체험교구와 수학동화를 증정한다. 참가예약은 플레이팩토 홈페이지(www.playfacto.co.kr)에서 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