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강동원, 송혜교가 4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송혜교가 강동원과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4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이재용 감독을 비롯해 배우 강동원, 송혜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송혜교는 “강동원과는 4년 전 영화 ‘러브포세일’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그 이후 친분을 잘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 이번 작품도 같이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무래도 사적으로 자주 만나다 보니 강동원의 연기 열정에 대해 잘 몰랐다. 그런데 같이 연기를 해 보니 강동원이 캐릭터나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더라”고 말했다.

또한 송혜교는 “오히려 내가 강동원의 조언을 많이 받았다. 강동원은 사적일 때보다 일적으로 만날 때 더 멋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 송혜교는 “조언도 여러 차례 반복되면 지적이 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가끔 기분 나쁠 때도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은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아들과 젊은 부모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내달 3일 개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