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골프, 객실 워터파크 등 무료 이용할 수 있어

보광 휘닉스리조트에서 ‘프리미엄 무료회원권’을 출시했다.

국내 리조트의 차별화가 가속되면서 휴양테마를 내세운 ‘리프레시먼트(Refreshment)형 리조트’와 전천후 놀이시설을 갖춘 ‘엔터테인먼트형 리조트’, 고급 수요층만을 겨냥한 ‘프리미엄 리조트’ 등 다양한 컨셉의 상품들이 나오고 있다. 이 가운데 출시된 휘닉스리조트의 ‘프리미엄 무료회원권’의 혜택을 눈 여겨볼 대목이다.  

이 회원권은 연회비 납부 회원에 한해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객실을 연간 30일 이상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키와 워터파크의 무료 혜택도 있다. 원할 경우, 스키 대신 휘닉스파크의 골프클럽을 선택할 수 있다.

휘닉스리조트 마케팅사업부의 양승일 부문장은 “요즘에는 실제로 사용할 목적이 아니면 분양 받지 않는 게 특징인데 경제적인 측면과 혜택을 동시에 고려해도 흠잡을 게 없는 신개념 콘도 회원권으로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고 말했다.

분양조건도 파격적이다.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최대 5명까지 누구나 회원등록이 가능하고 회원 추천인이 이용할 때도 회원요금으로 적용해준다. 계약은 전액보증금제이며 매 5년 단위로 보증금 전액을 환불 받거나 계약을 연장 할 수 있어 경제적 부담이 적어졌다.

휘닉스리조트는 스키, 보드마니아들이 즐겨찾는 평창 ‘휘닉스파크’와 휘닉스파크 내에 있는 잭 니클라우스 설계의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제주도 섭지코지의 해양리조트 ‘휘닉스 아일랜드’가 있어 휴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다.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4회 연속 국내 10대 골프코스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경기도 이천의 ‘휘닉스 스프링스’ 컨트리클럽은 세계 100대 골프클럽 설계자로 유명한 짐 파지오가 설계해 과학적이면서도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