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 지난 6월 여름시즌을 맞아 ‘마블(MARBLE)’ 컬렉션을 내놓았다. (사진제공: EXR)

스포티즘과 트랜디가 만난 스타일리쉬 스니커즈
세미 캐주얼과 데일리 룩에 ‘에지’를 불어 넣다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 지난 6월 여름시즌을 맞아 ‘마블(MARBLE)’ 컬렉션을 내놓았다. 마블 컬렉션은 EXR의 장점인 스포티즘과 트랜디를 디자인에 접목한 스타일리쉬 스니커즈다.

EXR의 트렌디 스니커즈 마블은 메탈릭한 포인트를 준 ‘샤인’ 라인과 네온컬러에 카모플라주 패턴을 더한 ‘노블 카모’로 구성됐다.

특히 마블 컬렉션에서 가장 화려하면서 톡톡 튀는 색감과 패턴을 자랑하는 ‘노블 카모’ 라인의 화이트 제품은 강렬한 레드 카모플라주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다이내믹한 블루 패턴이 강렬한 레드 색상과 조화를 이루면서 트랜디함을 지켰다.

▲ 톡톡 튀는 색감과 패턴을 자랑하는 ‘노블 카모’ 라인의 화이트 제품은 강렬한 레드 카모플라주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천지일보(뉴스천지)

톡톡 튀는 컬러 조합으로 세미 캐주얼 룩에 발랄함을 더하는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발랄한 아이템보다 심플한 라인을 원한다면 ‘샤인’ 라인이 좋겠다. 블랙 앤 화이트컬러를 기본으로 골드와 실버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럭셔리 감성을 재해석해 밋밋한 데일리 룩에 에지를 더한다.

스포티즘과 트랜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잇 패션 아이템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일은 사실 EXR이 가장 ‘잘’ 하는 일이다.

하지만 이번 아이템엔 숨은 ‘비밀병기’가 하나있다. 바로 히든 힐 키높이를 마블 컬렉션에 적용한 것이다.

두툼한 높이감의 IP 소재의 미드솔은 기존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에 제공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쿠션감과 키높이 효과를 제공한다.

기존에 투박하고 무거워 보이던 키높이 스니커즈에 싫증난 여성 고객에게 패션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도록 제안한다.

▲ ‘노블 카모’ 라인의 화이트 제품은 다이내믹한 블루 패턴과 강렬한 레드 색상이 조화를 이뤄 트랜디함을 지켰다. 톡톡 튀는 컬러 조합으로 세미 캐주얼 룩에 발랄함을 더하는 포인트 패션 아이템. 슈즈 뒷면에는 마블 컬렉션의 로고가 새겨져 컬렉션이 주는 특별함을 엿볼 수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특히 5cm 굽으로 구성된 키높이는 날씬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스커트나 팬츠 등 어느 옷에 매치해도 5cm의 스타일과 자신감을 업(UP) 시켜준다.

무엇보다 기자가 추천하는 마블 컬렉션의 포인트! 쿠션감이 좋고 가볍다는 것.

EXR의 마블 컬렉션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10만 9000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