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올해 7급 공무원 시험이 지난 26일 마무리되면서 2015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공무원 시험전문 교육기관 해커스패스 공무원(www.PASS.com)은 지난 7급 국가직 출제 문제를 분석하고 2015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내달 2일 오후 2시부터 해커스패스 공무원 강남역캠퍼스에서 ‘2015년 7급공무원 합격비법’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직접 강의하며, 지난 26일 출제된 7급 공무원 시험과목의 출제경향을 분석해 2015년 출제경향을 면밀하게 설명한다.

공무원시험에서 주로 빈출되는 시험 유형과 변화되고 있는 시험 트렌드도 짚어주기 때문에 공무원 초시생 뿐만 아니라 기존의 수험생들에게도 유익한 정보가 제공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패스 공무원의 노하우가 집약된 ‘올인원패키지’를 증정한다. 올인원패키지는 공무원 합격전략서와 초시생을 위한 필수 영단어, 모의고사 모음집과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올인원패키지는 지난 28일 온라인 1차 배포 기준으로 0.1초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이외에도 ‘7급 기본이론 종합반 9-10월’을 등록하는 사람에게는 수강료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설명회 당일 등록자에게 ▲7월 동영상강의 무료 ▲8월 학원 강의 무료 혜택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수험생에게는 종합반 10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모의고사 무료 응시쿠폰을 제공한다.

설명회 후에는 공무원 스타강사 강사 및 전문 컨설턴트가 효율적인 공무원 학습방법에 대한 무료 1:1 상담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는 공무원 보카어플 출시를 기념해 해당 어플을 무료로 제공하고 인강 30% 할인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내달 10일 오후 2시에는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하며, 설명회 당일 슈퍼패스를 구매하면 수강기간을 30일 무료 연장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