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스마트 영단어 학습기 ‘뇌새김 워드’의 업데이트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중학교 2학년, 초등학교 3, 4학년 1학기의 영어 과목 교과서 개정에 맞춰 초중등 뇌새김 학습자들의 효율적인 내신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어 교과서 수록 어휘를 학습하고자 하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또 중2 개정 교과서 14종의 9500여 개 어휘(출판사별 교차 어휘 포함)가 추가 및 재구성했다. 초 3-1, 초 4-1의 경우, 개정 교과서 총 10종, 1600여 개 어휘(출판사별 교차 어휘 포함)를 재구성했다.

개정 교과서 반영 외에도 지난 6월 출시된 신제품 ‘뇌새김 주니어 영어’에 나오는 영어 단어들을 집중 학습할 수 있는 ‘주니어 영어’ 과목을 추가해 뇌새김 시리즈 간 학습 연계성을 한층 높였다.

2014년 6월 24일 이전에 ‘뇌새김 워드탭’과 ‘뇌새김 워드S’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실시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무선 와이파이 환경에서 버전정보를 확인한 뒤 업데이트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진행된다.

또 무선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뇌새김 홈페이지에서 최신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단말기와 연결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에는 초등학교 3, 4학년 2학기 개정 교과서 내용이 추가적으로 업데이트에 반영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