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제의 대외경제 의존도가 높아진 요즘, 다양한 분야에 있어 영어의 중요성 역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비즈니스 업무상 외국인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의 능력이 요구되고 있을 뿐 아니라, 평소 해외여행의 기회가 많아져 현지 외국인들과 교류하기 위한 영어 회화 능력이 필요해졌다. 초, 중, 고 학교에서도 영어 과목의 편성 시수를 증가시키거나, 비중을 늘리고 회화 중심의 평가 체제로 전환하고 있다.

이러한 여러 요구에 따라, 국내 영어 학습 시장은 지나치게 과열되고 있고, 우우 죽순 늘어난 영어학습 시장에서 현재 환경에 맞는 효과적인 영어 교육을 제시할 수 있는 학습기관에 대한 요구도 늘어나고 있다.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업체 파워잉글리쉬의 전상현 대표는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원어민 강사와 1:1 맞춤의 회화 수업을 할 수 있는 전화영어화상영어를 가장 좋은 영어 학습법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전의 문법 위주의 시험 중심의 영어 교육이 뒤처진 영어 학습 방법이었다면 전화영어/화상영어를 통해서 실제 외국인과 대화를 할 수 있는 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집중적으로 1:1 개인과외를 받을 수 있고, 외국에서 진행하는 연수의 효과를 저렴한 가격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많은 학부모님이 자녀들을 위해 전화영어/화상영어를 찾고 있으며, 직장인들 역시 바쁜 일상 속 짬을 내어 자기계발을 위해 전화영어 수업을 듣고 있다. 파워잉글리쉬(http://me2.do/Fc7urEXX)에서는 학생들의 영어 공부를 격려하기 위해 3+1이벤트(3개월 등록 시 1개월 무료)와 지인 추천 이벤트(지인 추천 시 무료 포인트 제공)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