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디저트 연구소 ‘씨작’, 달콤하고 예쁜 케익 3종 출시. (사진제공: 씨작)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맛있고 달콤한 카페 디저트를 연구하는 연구소 ‘씨작’이 여름맞이 치즈케익 3종은 어떤 맛?

카페 디저트 연구소 ㈜씨작(대표이사 박인환)이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익 3종을 출시했다.

씨작이 이번에 선보인 치즈케익 3종은 치코볼과 치코바, 소보루헤이즐넛 치즈스틱으로 기존 출시제품에서 발견할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와 맛, 식감을 자랑한다.

치코바와 치코볼은 치즈케익과 초콜릿을 합쳐 놓은 형태로 치즈케익의 부드럽고 촉촉함, 표면을 감싸고 있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아몬드 플레이크의 고소함이 입 안을 가득 채운다.

막대가 꽂혀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코바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조그마한 크기의 치코볼은 씨작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디저트 메뉴다.

바 형태인 소보루헤이즐넛 치즈스틱은 진한 크림치즈에 고소한 헤이즐넛과 달콤한 초코 소보루 베이스로 촉촉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한데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씨작은 커피와 케익, 초콜릿, 치즈 등 ‘C’가 가진 의미의 도구로 하나의 작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콘셉트와 ‘The beginning for you(당신을 위한 시작)’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었다.

씨작은 현재 베이커리 사업부, 커피 사업부, 유통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커피와 베이커리, 디저트 등 각 파트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새롭고 독특한 디저트 메뉴를 연구∙개발, 제조와 더불어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에 디저트 메뉴 컨설팅 및 납품도 진행하고 있다.

씨작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머핀 5종(크림치즈 머핀, 아몬드 후르츠 머핀, 요거트 블루베리 머핀, 쿠키앤 칩 머핀, 초코소보루 머핀)이 있으며 머핀 믹스로 만드는 대부분의 머핀과는 달리 씨작의 머핀은 재료 하나하나를 씨작만의 레시피로 직접 배합한다.

대표 아이템 머핀 5종은 기본 반죽 배합이 달라 맛과 식감이 각각 저마다의 고유함을 자랑한다.

또 식물성유지 대신 크림화 한 버터를 사용해 부드러움이 더 오래 유지된다는 것도 씨작 머핀의 장점이다.

씨작의 디저트 메뉴 구입 및 납품 문의는 씨작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