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 www.duowed.com)에19~20일 양일간 진행된 ‘제20회 듀오웨딩페어’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는 쉐라톤 워커힐 호텔 1,000평에 웨딩 업체 150여 개 사가 참가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로 진행됐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구현된 ‘웨딩드레스 멀티샵’에서는 국내외 60여 개 브랜드의 신상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착용하는 기회가 제공됐다.

20번째 웨딩페어를 기념해 ‘수입 명품 드레스 특별 기획전’도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에는 소수 상류층을 위한 디자이너 브랜드 드레스가 전시됐다. 세계 패션의 중심지 밀라노에서 유행을 선도하는 디자이너의 드레스와 지젤 번천, 비욘세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미국 디자이너의 드레스는 예비신부들의 높은 관심을 얻어냈다.

사전 신청한 예비부부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리버파크 썸머패키지, 요트 프러포즈 패키지 등 경품도 푸짐하게 선물하기도 했다.

듀오웨드 김영훈 본부장은 “듀오웨딩페어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개최 20회를 맞이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그리고 파격적인 혜택으로 사랑받아온 웨딩페어인 만큼 앞으로 더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마련해 예비부부에게 최상의 정보들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