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쌤소나이트 레드, 2014 F/W 신제품 ‘김수현‧안젤라베이비’ 화보 공개.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활동적 느낌 강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 높여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2014 F/W 시즌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한-중 톱스타 커플 김수현‧안젤라베이비의 화보를 공개했다.

처음으로 공개된 쌤소나이트 레드의 F/W 시즌 화보 콘셉트는 ‘스포트라이트’로 2014년 상반기 글로벌 탑 배우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매 순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김수현’과 중화권 최고의 셀러브리티라 불리는 ‘안젤라베이비’가 선정돼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김수현과 안젤라베이비는 비주얼 커플답게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연인의 분위기를 자랑하며 젊은 감각의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2014 F/W 시즌 신제품은 ‘유틸리티(Utility)’라는 콘셉트에 맞춰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방식으로 착용 방식을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리프케이스로 또는 백팩으로 변화시켜 상황에 알맞게 착용 할 수 있어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외부 및 안감, 포켓 등에 가벼운 소재를 활용하고 방수 기능을 추가했다.

F/W시즌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세련된 컬러에 모던한 스타일의 유니섹스 라인을 강화 해 보다 감각적이면서 실용적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큰 특징이다.

새롭게 공개된 쌤소나이트 레드의 화보 속 김수현이 착용한 백팩 ‘쿨맨(Culmen)’은 정장에는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스타일리시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한층 더 부각시킨 제품이다.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는 유니섹스 스타일의 신제품 쿨맨은 레드, 네이비,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8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안젤라베이비가 착용한 ‘아게르(Ager)’는 캐주얼 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원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데일리 비즈니스 백으로 6각형 모양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가죽 소재의 라인이 특징이다.

백팩과 토트백으로 사용 가능하며 탈부착이 자유로운 어깨 끈을 활용하면 숄더백 또는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컬러는 네이비와 베이지 두 가지로 쿨맨과 함께 8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2010년 론칭 이래 시그니처 아이템을 연달아 히트 시키고 있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 F/W 시즌 신제품은 8월 초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