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슐리가 여러분의 로맨틱한 여름휴가를 책임집니다” 호텔 패키지 이벤트. (사진제공: 애슐리)

4가지 콘셉트의 프로포즈 이벤트가 포함된 호텔 패키지 제공해
31일까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댓글로 남겨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올여름, 애슐 리가 로맨틱한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는 이달 31일까지 인기 여름 휴가지에서 프로포즈의 기회를 제공하는 ‘로맨틱 써머 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로맨틱 써머 홀리데이’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소 전하고 싶었던 감동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특급 호텔패키지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애슐리 공식 블로그 댓글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 4명에게는 최대 90만 원 상당의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평창 켄싱털 플로라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여의도 렉싱턴호텔 패키지 이용권(1박, 2인 기준)을 각각 증정한다.

애슐리의 ‘로맨틱 써머 홀리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특별한 콘셉트의 4가지 로맨틱한 패키지를 마련됐다.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영국서 직접 공수한 영국 명물인 이층버스에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설악 켄싱턴 스타 호텔의 ‘영국 이층버스 프로포즈 패키지’.

프랑스 정원을 그대로 옮겨온 평창 켄싱턴 플로라 호텔에서 별빛 속 글램핑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프렌치 글램핑 기념일 패키지’.

또한 국내 최초 루프탑 인피니티풀이 자랑인 켄싱턴 제주 호텔의 ‘로맨틱 메모리 인 제주 패키지’와 한강에서의 로맨틱한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렉싱턴 호텔의 ‘렉싱턴 뉴옥 크루즈 패키지’ 등 여름날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수 있는 ‘물’과 관련한 패키지도 준비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13일 애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애슐리 ‘로맨틱 써머 홀리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