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건강한 ‘그래놀라’ 시리얼 2종 출시
켈로그, 건강한 ‘그래놀라’ 시리얼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켈로그, 건강한 ‘그래놀라’ 시리얼 2종 출시. (사진제공: 켈로그)

고소한 곡물은 물론 다양한 과일과 견과류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다양한 과일, 견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켈로그의 새로운 ‘그래놀라’ 시리얼 2종이 출시됐다.

켈로그가 고소한 곡물과 함께 다양한 과일과 견과류가 들어 있어 다양한 영양을 갖춘 그래놀라 시리얼 2종 ‘크렌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코코넛 그레이프 그래놀라’를 내놨다.

새롭게 출시된 ‘크렌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코코넛 그레이프 그래놀라’는 단백질이 풍부한 귀리, 칼슘과 식이섬유가 많은 보리, 비타민E가 함유된 통밀, 고소한 옥수수와 쌀 등 몸에 좋은 다섯 가지 곡물을 엄선해 최소한의 가공을 거쳐 완성된 후레이크에 오트와 밀을 꿀로 둥글게 뭉쳐 오븐에 구워낸 그래놀라가 가득하다.

비타민C가 풍부한 크렌베리와 쫀득한 식감의 청포도 같은 상큼한 과일과 함께 고소한 아몬드와말린 코코넛이 더해져 더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영양이 가득해 온 가족 한 끼 식사로도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410g의 6980원이다.

그래놀라는 1975년 미국에서 각종 견과류를 꿀과 함께 구워낸 바(bar) 형태로 처음 출시된 뒤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