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컨셉, 로우클래식 리조트 컬렉션 온라인 단독 시즌오프 실시. (사진제공: W컨셉)

가벼운 소재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시즌 아이템 선보여, 최고 35%까지 할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온라인 멀티 브랜드샵 W컨셉이 로우클래식 2014 리조트 컬렉션 온라인 단독 시즌 오프를 실시한다.

디자이너 이명신이 전개하는 로우클래식은 편안함과 안정감이 돋보이는 무드로 한층 성숙해진 컬렉션을 선보이며 젊은 패피들의 Must-Have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로우클래식의 2014 리조트 컬렉션은 리넨(Linen), 텐셀(Tencel), 코튼(Cotton) 등 착용감이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편안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루즈 핏의 셔츠와 와이드 팬츠, 타이트한 미니 크롭 톱 등 심플하면서도 시즌 트렌드를 적절히 믹스한 룩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번에 W컨셉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는 로우클래식 2014 리조트 컬렉션 시즌오프는 최고 35%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대에 디자이너의 메인 레이블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컷 아웃된 슬리브리스 톱 3만 원대, 청량감이 돋보이는 리넨 소재의 와이드 팬츠 6만 원대, 셔츠 원피스 1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로우클래식의 2014 리조트 컬렉션 시즌오프 관련 자세한 사항은 W컨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