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글송 공유하고 가그린 받자!”
동아제약 “가글송 공유하고 가그린 받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은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보다 친근하고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가글송’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가글송을 알리고자 ‘가글송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송태복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신동욱)이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보다 친근하고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가글송’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가글송을 알리고자 ‘가글송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가글송은 ‘살균’을 기본 컨셉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영화 ‘죠스’의 주제곡을 배경음악으로 선정하여 긴장감을 고조시키면서 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를 통해 ‘부드럽고 강렬하게 살균한다’라는 메시지를 중독성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

가글송 공유하기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하며, 참여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가그린 레귤러(380ml)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가그린 홈페이지(www.garglin.co.kr) 또는 페이스북 가그린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garglin.dapharm)에 방문하여 가글송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동아제약 가그린 담당자는 “가글송은 재미있고 반복적인 멜로디로 가그린의 특징을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재미있는 가글송도 듣고 가글송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가그린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가그린은 구강 내 충치유발 원인균으로 꼽히는 ‘뮤탄스균’에 대한 살균력이 99.9%로 살균 효과가 높고, 타르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1회 사용량 당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 평가됐다.

‘레귤러’와 ‘마일드’, ‘스트롱’, ‘메디칼’, ‘어린이용’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과 효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가까운 약국이나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