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 건달 빅(VIC), ‘빠리쌀롱’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사진제공: 모노 뮤직 코리아)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생활밀착형 가사가 돋보이는 자작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감성 건달 빅(VIC)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2일 빅의 소속사 모노 뮤직 코리아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빠리쌀롱’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곡 ‘빠리쌀롱’은 기존에 발매한 ‘축배’ ‘옆집아가씨’ 앨범과 마찬가지로 빅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일탈을 통해 자유를 갈망하는 남성의 욕망을 노래에 담백하게 담아냈다.

현란한 퍼커션과 경쾌한 브라스가 조화를 이룬 흥겨운 라틴풍의 댄스곡으로 빅 특유의 직접적인 가사와 친근한 멜로디가 더해져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빠리쌀롱’ 뮤직비디오는 감성 보컬 그룹 소리얼의 ‘류필립’, 재즈 보컬리스트 ‘난아진’, 스윙체어 ‘신라라’, 뮤지컬 프리즌의 배우 ‘김형명’, 연극 보잉보잉의 배우 ‘장용웅’, 프랑스 패션모델 ‘스티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예계 지인들이 총출동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빅의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은 “뮤직비디오 컨셉 독특하네요” “훈훈한 우정 멋지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기대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