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사냥’ 이채영 (사진출처: 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마녀사냥’ 이채영이 남자들은 못 알아채는 여자들의 은근한 디스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18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의 ‘그린라이트를 꺼줘’ 코너에서는 남자친구의 소울메이트라는 여자가 남자친구와 취미를 공유하며 여자친구와의 사이를 은근히 훼방 놓는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채영은 “이 누나라는 분(소울메이트라는 여자)이 사실 저 여자친구 전 여자친구들을 알아왔다면 계속 이런식으로… (쳐낸 것 아닐까)”라며 의문을 제기했다.

이어 그는 “남자들은 잘 모르더라구요”라며 “여자가 여우짓을 하는 게 여자 눈에는 보이는데 남자들은 여우짓하는 게 안보이나봐요”라고 말했다.

이에 남자 패널인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진짜 남자가 알아채지 못하는 여우짓이라는 게 존재하냐”고 묻자 이채영은 “엄청 많아요” 라며 “같은 자리에 있는 여자들을  디스하기도 한다”고 예를 들었다.

또 “특별한 척 하는 사람들, 다 같이 술 먹고 있는데 혼자 노래듣고 있는 사람, 노래방 갔는데 혼자 그림 그리는 사람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녀사냥 이채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이채영, 공감된다” “마녀사냥 이채영, 남자들은 진짜 모른다” “마녀사냥 이채영, 솔직해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