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 브라질 월드컵 축구대표팀 응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사진제공: 동국제약)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와 공동진행, 마데카솔 출시 44주년 기념

[천지일보=송태복 기자] 유소년축구 대표팀 공식후원사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과 공동으로 진행한 ‘브라질 월드컵 축구 대표팀 응원 이벤트’를 마감하고 당첨자 44명을 발표했다.

마데카솔 브랜드 사이트와 한국유소년축구연맹 홈피에 자녀와 응원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4개월 된 사랑스러운 아기 붉은 악마부터, 귀여운 세 자매 어린이들, 유치원생 단체응원 등 다양한 사진과 응원 메시지가 접수되었다. 당첨자에게는 마데카솔 로고가 새겨진 축구공과 마데카솔 휴대용 구급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휴대용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를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이 구비되어 있다.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실내뿐 아니라 소풍, 현장학습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  동국제약 브라질 월드컵 축구대표팀 응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사진제공: 동국제약)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유소년축구 대표팀 후원과 마데카솔 출시 44주년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에서 44명의 당첨자를 선정했다”며, “마데카솔이 40년 넘게 국민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감사드리고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올해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과, ‘유소년 상비군(대표팀) 후원 협약식’을 통해 유니폼 제작 등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한국유소년축구연맹이 주최하는 대회 참가팀들에게 마데카솔 등 구급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