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가 여성을 위한 듀퐁폰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스카이)
스카이는 여성을 위한 듀퐁폰, 화이트 버전 ‘IM-U510S 스노우’를 출시한다.

스카이 측에 따르면, 이번 듀퐁폰은 ‘클링 사운드’를 그대로 담고 펄감이 있는 스노우 화이트컬러가 큰 특징이다.

‘IM-U510S 스노우’ 버전은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포토에디터·무비에디터·무비스토리 기능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 후면 카메라로 셀프 촬영 시, 카메라에 얼굴이 인식되면 소리로 알려주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게 스카이 측의 설명이다.

사진의 GPS 위치 정보를 삽입해 언제, 어디서 사진을 찍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지오 태깅(Geo Tagging) 기능 및 T map 내비게이션 기능으로 맛 집을 즐겨 찾는 여성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듀퐁폰은 영한과 한영, 영영 사전을 지원하며 특히 영어 발음 기능을 지원해 외국어 활용이 높은 전문직 여성들이나 어학에 관심 많은 여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첫차와 막차 시간과 경로검색까지 제공하는 지하철 노선도 기능과 카드사용내역 및 현금사용내역을 구분할 수 있고 전체 원 그래프까지 나타나는 ‘머니 다이어리’ 기능은 아기자기한 화면 구성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외에도 7.62cm(3인치) 대화면 LCD를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지상파DMB, 300만 화소 카메라, GPS촬영, SKY네온, 블루투스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스카이 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이미 대리점에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듀퐁폰에 이어 여성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부가세를 포함한 ‘IM-U510S 스노우’의 소비자 권장 가격은 69만 9600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