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드벤쳐 활동에 열정 넘치는 리더들 모여라… 오프로드 4기 모집. (사진제공: 오프로드0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어드벤쳐웨어 브랜드 오프로드가 17일부터 8월 8일까지 ‘오프로드 리더 4기’를 모집한다.

이번 오프로드 리더 4기는 오프로드가 다양한 어드벤쳐 활동의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모집하는 것으로 어드벤쳐 활동을 좋아하고 관련 동호회 모임을 즐기는 20~30대를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오프로드 리더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인당 150만 원 상당의 오프로드 의류가 지원된다.

매월 우수 활동자는 추가 상품이 지원된다.

기수 최우수 활동자는 오프로드 시즌 화보 촬영 기회 및 오프로드 입사 시 가산점을 제공한다.

오프로드 리더 4기는 총 30명을 선발하며 발대식 후 9월부터 3개월 동안 어드벤쳐 활동과 연계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은 개인 및 팀 단위로 주어지며, 매월 정기모임을 통해 결과를 평가하고 다음 미션을 안내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공식 모집 이메일(offroad_leader@prain.com)을 통해 진행되며, 지원서 양식을 비롯한 모집 관련 상세 내용은 오프로드 홈페이지 내 모집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정자는 8월 14일 오프로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발대식은 8월말로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단 최종 선정자는 활동기간 중 오프라인모임 및 발대식 참석이 가능한 자로 선정될 예정이다. 이는 본사 담당자 및 활동하는 리더들 간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속감을 부여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