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 시작되면서 영어학습에 관심을 기울이는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화상영어 전문업체 파워잉글리쉬 전상현 대표는 저렴한 비용에 효과적인 시간관리를 장점으로 하는 전화영어를 추천

너무 많은 전화영어 또는 화상영어 업체들이 자신들이 최고라며 광고를 하고 있고 어떠한 경우에는 싼 가격에만 치중해 자질 부족 강사들과 낮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그 중에 비용과 효과를 따져 봤을 때 좋은 업체를 선택하기는 쉽지 않다.

전화영어의 가장 큰 장점은 원어민과의 1:1 수업으로 자신의 수준에 맞게 체계적으로 학습 할 수 있고 나아가 교재 위주의 자칫 따분할 수 있는 영어 공부가 아닌 영어 환경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영어 말하기가 힘든 초보자들에게는 전화영어 보다는 강사님의 얼굴을 보며 전자칠판을 활용 할 수 있는 화상영어 수업이 더 적합하고 어휘력이 쌓이고 문장 구조가 잡혀있는 중급(보통 어학연수 1년여 경험자) 수준 에게는 전화영어 수업을 추천한다.

파워잉글리쉬(http://me2.do/xbItNw3s)에서는 여름 방학을 맞이해 3+1이벤트(3개월 등록하면 1개월 무료)와 지인추천 이벤트(지인 추천 시 무료 포인트 제공)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저렴한 비용으로 공부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문의 1688-8672.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