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미인 시즌 4 박동희, 선배 허예은 쇼핑몰 모델로 발탁. 중간 허예은, 하단 박동희 (사진출처: 렛미인 시즌 4)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렛미인2’ 허예은이 ‘렛미인4’ 박동희를 자신의 쇼핑몰 모델로 발탁했다.

허예은은 ‘렛미인’ 시즌 2 출연 후 쇼핑몰 모델로 일하고 있으며 최근 사장님이 될 정도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수익 일부를 기부하는 마음씀씀이도 커졌다. 허예은은 렛미인 선배로서 박동희의 큰 장점인 키를 활용해 모델로 뽑았다.

지난 10일 스토리온 ‘렛미인4’에 출연해 박동희는 181㎝ ‘거구의 잇몸녀’로 심각한 정신적 고통을 받았지만, 77일을 거친 후 연예인급 미모에 모델급 외모로 변신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편 허예은은 렛미인 시즌 2에서 심각한 주걱턱으로 외모 콤플렉스에 시달렸지만, 양악 수술을 받아 ‘바비인형’으로 변신해 주목받은 바 있다.

렛미인 허예은, 박동희 모델 발탁 소식에 네티즌들은 “렛미인 시즌 4 박동희 개과천선” “렛미인 허예은, 박동희 챙기는 모습 훈훈” “렛미인 시즌 4 박동희, 인생 한 순간에 바뀌는 듯” “렛미인 시즌 4 박동희, 진짜 예뻐졌다” “렛미인 허예은 쇼핑몰 사장됐다니 대단” “상부상조, 좋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