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종로편입학원이 대학 1학년생을 위한 2016 대비 편입 합격비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또한 편입생을 위한 온, 오프라인 통합 모의고사도 실시한다.

이번 편입설명회는 2016 편입학을 준비하는 대학 1학년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오후 1시 종로편입학원 강남역캠퍼스와 종각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설명회는 약 90분 동안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편입전형 분석을 통한 2016년 편입학 전망에 대해 다루며 2부에서는 1학년 때부터 편입을 꾸준히 준비해 성공한 합격생들의 학습전략을 소개한다. 3부에서는 1:1 개별 맞춤 상담과 반 편성고사가 이뤄진다.

종로편입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편입보카 포켓북 ▲편입합격 가이드북 ▲출제경향 분석집 ▲종로편입 동영상강의 50% 할인쿠폰을 모두 무료로 증정한다.

설명회 당일 종로편입학원 현장등록자에게는 6만 원 상당의 편입문법 동영상 강의와 종합반 수강료 5만 원을 지원하고, 편입문법 컨설턴트와 일대일 개별맞춤 컨설팅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종로편입학원은 오는 13일까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편입학원 브랜드 1위에 3년 지속 선정된 것을 기념해 고려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전국통합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고려대 편입 모의고사는 오는 20일, 한국외대모의고사는 오는 27일 각각 종로편입 강남역과 종각캠퍼스에서 오전 10시와 오후 3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고려대 편입 모의고사는 최근 변경된 2014학년도 KUET 출제 유형을 완벽히 반영했다. 이번 모의고사는 온, 오프라인 중 1가지를 선택해서 응시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모의고사를 신청하면 1만 원 상당의 응시료가 모두 지원된다. 단 신청은 선착순 마감된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진행되는 당일 오전 9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종로편입 홈페이지(www.JRjump.co.kr)에서 응시 가능하다.

종로편입학원은 모의고사 시험 당일 무료 해설강의 및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의고사 당일 편입영어 종합반 신규 등록생들에게는 편입영어 종합반 수강료 5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모의고사 성적 상위 5% 수험생에게는 편입영어 종합반 수강료 50%, 상위 10% 수험생에게는 편입영어 종합반 수강료 30%를 지원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