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감성 차량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인기 캐릭터 올드독(Old Dog)과 푸조-올드독 월페이퍼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한불모터스·컴온)

동물 캐릭터 올드독 통해 매달 푸조 이야기 전달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프랑스 감성 차량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인기 캐릭터 올드독(Old Dog)과 푸조-올드독 월페이퍼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불모터스는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정우열의 올드독 캐릭터를 통해 푸조 브랜드의 개성과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기획을 하게 됐다고 7일 밝혔다.

1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올드독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푸조 차량만의 매력을 친근하면서도 개성 있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푸조-올드독 월페이퍼는 월 1회 푸조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 웹툰 형식으로 제작된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PC 및 각종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다양한 사이즈의 월페이퍼가 제공된다.

푸조와 올드독은 푸조-올드독 월페이퍼 제작을 시작으로 장기적으로 협업하면서 캘린더 제작 등 다양한 고객대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올드독 캐릭터를 만든 정우열 작가는 실제로 폭스테리어를 기르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반려견 소리와 풋코와의 동고동락 10년을 기록한 에세이집 ‘개를 그리다’를 출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