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서효심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2014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3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맞은편에 위치한 야마하의 대표 전시장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Yamaha Artist Services Seoul)'에서 진행된다.

야마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YDP 시리즈, 섬세한 사운드와 터치감을 자랑하는 Clavinova CLP/CVP시리즈,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외관이 돋보이는 MODUS 시리즈, 어쿠스틱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하이브리브 피아노 ‘AvantGrand 시리즈’ 등 126년의 장인정신과 최신 기술의 결합으로 완성된 자사의 최고급 디지털피아노 전 모델을 전시하고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야마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YDP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벽시계와 메모 자석판으로 구성된 기념품 세트를 증정하고 ‘Clavinova CLP/CVP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야마하 고급 헤드폰 ‘HPE-30’과 고급 텀블러, 피아노 소곡집, 디지털피아노 청소용 융 등으로 구성된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부 조광래 팀장은 “지난 달에 출시한 'CLP-500 시리즈'가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조기 품절됐다”면서 “이로 인해 'CLP-500 시리즈'를 오랫동안 기다리셔야만 했던 많은 분들께 미안한 마음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하고자 한다”고 행사개최 이유를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