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주네트웍스가 성산서비스센터를 지난 1일 개설하고 테이프 커팅식 등 기념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아주모터스 최광석 실장, 아주네트웍스 이상준 지점장, 아주 경영지원실 유재형 실장, 아주 문규영 회장, 아주네트웍스 정진 대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김세호 이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상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조주현 이사. (사진제공: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아주네트웍스)

오픈 기념 방문 고객 무상 점검 실시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주네트웍스가 성산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며 이를 기념하는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날 기념식을 갖고 성공적인 센터 운영을 기원하는 테이프 커팅식을 비롯해 관련 행사를 가졌다. 이날 방문 1호 고객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주네트웍스의 상품권이 전달됐다. 아주네트웍스 성산서비스센터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다. 이날 22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센터의 곳곳을 둘러보는 현장 투어 시간도 마련됐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번 아주네트웍스 성산서비스센터 개설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타이어, 브레이크, 오일 레벨, 에어컨에 대한 점검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교체가 필요한 일반 부품 및 공임 비용에 대해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썸머 서비스 캠페인 선물과 함께 아주네트웍스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사은품이 증정 된다.

한편 아주네트웍스는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XJ와 랜드로버 프리미엄 SUV 레인지로버를 보유한 고객에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한다.

정진 아주네트웍스 대표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날로 높아져가는 고객의 눈높이에 부합하고자 최고의 정비시설과 전문 인력을 갖춘 국내 최대의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공식딜러로서 더욱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성산서비스센터는 서울시 마포구 모래내로1길 23에 위치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