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가 ‘여름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7월 한 달 간 실시한다. (사진제공: 인피니티)

1대 1 고품격 점검 및 소모품 최대 20% 할인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가 ‘여름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인피니티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총 5주간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에어컨, 배터리 브레이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24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서는 인증된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컨설턴트와 정비사가 고객의 차량을 1대 1로 점검해주는 고품격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방문 전에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인피니티 타이어 밸브 캡을 증정한다.

무상점검 기간 동안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마철 필수 점검 소모성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와 차량 성능 유지를 위한 각종 오일 및 필터 교체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브레이크 액 중 2가지 이상 교체할 경우 20% 할인해 준다(부품 판매 및 사고수리에 따른 판금/도장은 서비스 캠페인 할인에서 제외).

20% 할인된 가격에 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도 가능하다. 특히 ‘투란자(Turanza) GR-100’ 타이어로 교환한 고객에게는 1년 이내에 타이어 1본에 한해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를 총괄하고 있는 양관모 부장은 “인피니티 특유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만끽하기 위해서는 정기 점검 등 꾸준한 차량 관리가 필수항목”이라며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많은 인피니티 고객분들이 올바른 차량 점검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 철학인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를 직접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란 고객들에게 구매 과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고의 제품과 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만의 고객 서비스 철학이다.

무상 점검 서비스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가 ‘여름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7월 한 달 간 실시한다. (사진제공: 인피니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