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77)

본문: 계 20:12, 요 12:48, 요 14:6

종교는 하늘의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이며, 그 뜻을 알지 못하는 것이 많이 있다. 신앙인들은 하나님을 만나 참뜻을 알고 싶으나 길이 없다. 그래서 마음으로만 하나님과 천국을 원하고 있다. 이를 아신 하나님은 선지자들과 사도들을 통해 구․신약 성경에 미리 알려 주셨다. 그러함에도 왜 하나님의 참뜻을 모르는가? 이는 목자와 성도가 소경이 되었기 때문이며, 또한 사단의 목자에게 알려 주지 않으려고 빙자한 비사(比辭)로 기록되었기 때문이다.

만약 초림 때 목자들과 성도들이 구약의 예언의 뜻을 깨달아 믿었다면, 오신 하나님과 아들 예수님을 믿었을 것이다. 그리고 오늘날 우리가 볼 때 시편 78편의 뜻에 따라 구약보다 신약에서 더 많이 비유로 말씀하셨으니(마 13:34~35), 다시 오실 주를 어찌 알며 영접할 수 있겠는가?(눅 18:8)

구약 예언이 성취된 초림 때 하나님이 함께하신 아들 예수님을 아는 것이 곧 하나님을 아는 것이었다(마 11:27 참고). 오직 예수님을 통해서만이 하나님을 알 수 있으므로, 예수님이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었고, 예수님을 통해서 하나님께 올 수가 있었다(요 14:6). 예수님은 구약대로 오셨고, 하나님의 이름으로 빛으로 오셨다(요 5:43, 12:46). 그러므로 예수를 통해서만이 구약과 그 성취를(요 19:30) 알 수 있었다. 구약을 믿었으면 예수님을 믿었을 것이다.

신약은 어떠한가? 앞에서 말했듯이, 예수께서 구약보다 신약에 더 많이 비유를 베풀어 말씀하셨다. 계시록의 경우 때가 되기 전에는 아무도 그 뜻을 아는 자가 없고, 교만한 자들이 아는 체하였으나(주석) 이는 마귀의 씨 가라지였으며, 음행의 포도주였다. 신약의 계시록은 때가 됨으로 열리고 성취되는 사건이다.

계시록은 예수님이 약속하신 예언이었고, 때가 됨으로 예수님이 이루시는 사건이다. 구약을 하나님께서 약속하시고, 때가 되어(합 2:2~3)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오시어 이루시고, 이를 본 예수님이 증거하심과 같이, 오늘날 예수께서 약속하신 것(신약)을 예수께서 이루시고, 이를 보고 들은 대언의 사자를 교회들을 위해 보내어 증거하게 하셨다(계 22:16). 신약을 믿는 성도는 예수님이 보내신 사자를 믿어야 한다.

이 대언의 사자는, 요한복음 14장에서 본 바와 같이, 진리의 성령 곧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시는 보혜사 성령과 하나 된 사람이다. 이 사람은 계시록 전장이 이루어질 때 현장에서 보고 들은 자요, 계시록 12장에서 사단의 목자와 싸워 이긴 자이므로, 계시록 2, 3장에 약속한 복을 받은 자이다. 이 대언의 사자를 만나 증거를 받음으로, 이룬 계시록의 실상을 알게 되고,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이 누구에게 오시는지 알게 되며, 구원을 받게 된다.

구약에서 예수님을 아는 것이 곧 하나님을 알게 되는 것임과 같이, 신약에서 이긴 자 곧 대언의 사자를 아는 것이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을 아는 것이 된다.

말세가 되는 것은 종교 세계가 부패했기 때문이요, 부패한 종교 세계는 사단의 세계가 된 것이니, 종말(말세)은 만국이 사단의 소유로 삼킨 바 된 것이다(계 17~18장). 이 때 말씀을 따라 믿는 사람은 구원될 것이고, 이 때는 교회보다 골방에서 기도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하나님은 이런 자를 찾고 있다.

사람은 누구나 성경 기준에서 심판받게 되고(요 12:48, 계 20:12), 성경 기준으로 신앙한 자가 구원받게 된다. 성경을 떠난 신앙은 인정받을 수 없다. 천국과 하나님은 신천지에 오셨고, 신천지에서만 신약 성취를 들을 수 있다. 믿는 자는 의로 구원을 받게 된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