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4주간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크라이슬러 코리아)

23일부터 4주간 전국 서비스센터서 진행
에어컨 냉매 주입 등 20~50% 할인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가 2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4주간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014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장마와 휴가 기간에 앞서 차량의 이상 유무를 점검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성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전국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전문기술자들이 첨단 진단장비 와이텍(wiTECHTM)을 이용해 제공하는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철에 점검해야 할 대표 항목인 에어컨 냉매 주입 50%, 에어컨·에어클리너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20%, 타이어 10%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모파(Mopar®)순정 부품 10% 할인, 사이드 스텝 및 소프트 탑, 루프 캐리어 등 모파 순정 액세서리 20% 할인(보험·보증 수리 제외), 피아트와 지프 브랜드의 컬렉션 제품 20% 할인의 추가 혜택도 적용된다.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피아트 스마트폰 케이스(2000개 한정)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애프터세일즈 총괄 윤시오 전무는 “본격적인 장마철과 더위를 앞두고 면밀한 차량 이상 유무 진단과 보완을 통해 차량 고장을 예방하고 안전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라며 적극적인 서비스센터 방문을 당부했다.

‘피아트-크라이슬러 2014 여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나 고객 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