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켈로그 ‘스페셜K 라이트칩’, SNS 이벤트 참여하면 호텔 패키지 선물이. (사진제공: 켈로그)

22일까지 SNS에 생생후기 올리고 화면 캡처 메일로 이벤트 응모
신라호텔 패키지, 탄산수 제조기, 트레블 키트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켈로그의 저칼로리 감자칩 ‘스페셜K 라이트칩’이 오는 22일까지 ‘라이트칩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주말 전국 이마트(일부 매장 제외)에서 ‘스낵이 당기는 3시, 이마트가 맛있어진다’ 정품 무료 샘플링 이벤트에서 특별 패키지를 선물 받은 고객뿐 아니라 타 할인점에서 구매한 모든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제품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맛있는 감자칩 라이트칩’ ‘이렇게 맛있는데 93칼로리’ ‘칼로리 걱정 없는 라이트칩’ ‘감자칩의 신세계 라이트칩’ 멘트 중 하나를 선택해 ‘생생한’ 맛에 대한 후기를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다음 카페 중 한 곳 이상에 올리면 된다.

SNS에 올라간 포스팅을 캡처해 ‘event@isobar.com’으로 이름과 핸드폰 연락처를 함께 보내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 패키지(1명), 2등에게는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 소다 스트림(3명), 3등에게는 여행 필수품 트레블 키트 ‘블리스 레몬 세이지 식스팩’(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7일 이후 발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