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72호)

본문: 요 14:29 (요 19:30, 계 21:6)

6천 년 하나님의 역사 속에 예언과 그 성취가 있었다. 예언은 그것을 이룰 때 보고 믿게 함이었다(요 14:29). 곧, 예언을 먼저 알아야 하고, 이를 이룰 때 보고 믿게 함이다. 그러므로 먼저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예언을 마음에 새겨야 하고, 예언대로 이룰 때 보고 믿어야 한다. 그러나 약속한 예언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그 예언을 이루실 때 알지 못해 믿지 못할 것이다.

구약 선지자들은 하나님으로부터 장래에 이룰 것을 보고 듣고 기록하였다. 이것이 이룰 예언이다. 구약 선지자들이 장래에 이룰 것을 보고 들은 것은 하늘에서 하나님이 주신 묵시(黙示)이다. 이 묵시는 이루기 전에는 그 실체를 볼 수도 없고 만지지도 못하므로 마치 봉한 책과 같다. 이를 하박국 선지자는 2장에 “이 묵시는 이룰 때가 있고 정녕 이룰 것이므로, 마음 판에 명백히 새겨 달려가면서도 읽을 수 있도록 하라.”고 하셨다. 이 예언의 묵시를 마음에 새기지 못한 자가 예언이 이루어졌을 때 이 묵시의 실체를 알아보겠는가?

예수님은 구약의 묵시를 열어(이루어) 계시를 전했으나, 당시의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묵시)을 믿어 마음에 새기지 못해 예수님이 이루어 전한 계시를 믿지 못한 것이었다. 예수님은 승천하신 후 요한을 통해 신약의 묵시를 주셨다(요한계시록). 이 또한 정한 때에 이룰 것이므로 마음에 새기고 그 때를 기다리는 자가 되어야 했다. 그러나 이를 마음에 새긴 자는 세상 교회의 목자나 평신도(平信徒) 중 단 한 사람도 없다. 이 어찌 믿는 자가 되고 순종하는 자가 되겠는가? 이러므로 예수께서 다시 오실 때 믿음 가진 자를 보겠느냐(눅 18:8) 하셨다. 오늘날 신약의 묵시(예언)를 마음에 새기지 못한 자가 정통이라 하고, 자기 소속이 아니면 이단이라고 매도(罵倒)한다. 이런 자가 구원받겠는가?

예수님은 요한복음 12장 48절에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하리라.”고 하셨다. 이는 약속의 말씀에서 벗어난 것이 죄가 됨을 뜻하는 것이다. 기록된바 계시록은 이루어질 것이므로(계 21:6) 마음에 새겨야 하고,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신 것이다(계 22:18~19). 가감한 자는 저주받을 자이고, 이 천국 못 가고 저주받을 자가 계시록을 가감하지 아니한 자(통달한 자)를 이단이라 한다고 이단이 되겠는가? 이단은 자기가 이단인데…, 초림 때 예수님을 이단이라 한 목자들같이. 이를 말해서 적반하장(賊反荷杖)이라고 한다.

오늘날 돈과 권세를 좋아하는 한기총의 목자들이 신천지를 또 이단이라고 한다. 신천지는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고 통달한다. 한기총 목자들은 계시록을 가감했다. 정말 누가 참 이단이겠는가? 신천지가 무료 성경센터를 운영한다 하여 이단이라고 했다. 성경에는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고 하셨고, 값 없이 생명수를 준다고 하셨다(마 10:8, 계 22:17 참고).

한기총은 신학교에서 말씀을 가르치지 못하고 있다, 알지 못하니까. 그러함에도 돈을 받는다. 성도들은 돈이 없으면 신학교에도 못 가고 수료도 못 한다. 왜 말씀이 없는가? 성령이 신학교에 없기 때문이다. 왜 성령이 없는가? 돈을 좋아하고 감투와 권세를 좋아하고 명예를 좋아하고 거짓말을 좋아하므로 하나님의 성령이 함께하시지 못한다. 그러므로 말씀이 없는 세상 신학교가 된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에 의하면, 저들은 하나님을 빙자한 가짜 신학교이고 불법(不法)의 신학교이다. 그것은 하나님의 뜻대로 하지 않고 자기들의 자의적(恣意的) 신학교를 운영하기 때문이다. 이 사실을 확인하려면, 무료 성경센터 수강생과 한기총 신학교 수강생이 성경 말씀으로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이다. 하늘과 땅 같은 차이가 날 것이다. 이러므로 천국에서 온 ‘계시 공부’와 세상에서 온 ‘땅 공부’는 다르다는 것이다(요 3:31~34 참고).

사람은 누구나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났으므로 선악을 타고났다. 아담의 후손인 사람들은 아담이 범한 선악과의 유전자로 된 사람이다. 다시 말하면 선과 악의 사상으로 났다는 말이다. 예수께서 다시 나라 하심도(요 3:3~7 참고) 혼돈되었기 때문에, 곧 선과 악이 서로 섞였기 때문에 다시 나라는 것이다. 무엇으로 다시 나야 하는가? 아담의 유전자 곧 육과 혈통으로 나는 것이 아닌(요 1:13),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다시 나라는 것이다. 하나님의 씨로 난 예수님과 그 제자들은 배도하지 않고 순교(殉敎)로 효도하였다.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는 결국 아담같이 배도했고,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순교를 할지언정 배도하지 않았다.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남으로 하나님의 가족이 되고 노아 때같이 구원을 얻게 된다. 하나님의 씨로 난 사람과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가 같겠는가? 오늘날 하나님께 순종하지 않고 그 뜻대로 하지 아니한 자는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와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에게는 각각 누가 함께하겠는가? 악(惡)의 신(神)을 받은 자는 악을 행할 것이요, 선(善)의 신을 받은 자는 선을 행할 것이다.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그 뜻대로 행하는 자가 있고, 하나님의 말씀과 그 뜻대로 하지 않는 자가 있다. 이것으로 그 소속을 알 것이다.

우리 신천지는 가감 없이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뜻대로 하고 있다. 성전의 명칭도, 창조도, 행함도 그 뜻대로 하고 있다. 이 곳에 예수님이 함께하므로 사단의 목자가 미워하는 것이다. 우리는 예수님같이 말씀으로 만국을 구원하고 있다(계 22:1~2 참고).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