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W 다이어트 – 비타민 골드 세트’. (사진제공: 인성내추럴)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30년 역사의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기업 인성내추럴이 연령대와 몸 상태에 따른 건강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2W 다이어트 찰떡궁합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세트는 총 4가지로 2030 직장인, 중년 여성과 남성, 산모 등 연령과 몸 상태에 따라 최근 출시한 ‘인성 2W 다이어트’와 함께 섭취하면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2030 직장인을 위한 ‘2W 다이어트 – 비타민 골드 세트’는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다이어트를 하면서 자칫 잃기 쉬운 영양과 활력을 보충해준다.

특히 ‘비타민 골드’는 비타민B, C, D, E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결합조직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시켜 준다.

4~50대 주부를 위한 ‘2W 다이어트 – 감마리놀렌산 세트’는 다이어트와 함께 신진대사 기능과 활발한 혈류 작용을 돕는다.

달맞이꽃 종자유, 실크펩타이드, 차가버섯, 밀크씨슬 등이 함유된 ‘감마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 조절 및 개선과 갱년기 여성에게 좋다.

복부 비만이 많은 중년 남성을 위한 ‘2W 다이어트 – 클로렐라 세트’는 ‘클로렐라’는 필수 아미노산의 공급원으로 고단백 영양을 함유하고 있어 음주, 흡연 등으로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해준다.

다이어트 시 영양 불균형이 염려되거나 체력이 저하되어 건강증진이 필요한 사람에게 적합하다.

‘2W 다이어트 – 인성 큐 세트’는 출산 후 건강관리와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산모를 위한 것이다.

‘인성 큐’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A, D 등의 함유로 면역력 증강과 신체의 생리 조절 기능, 튼튼한 골격을 형성에 효과가 있다.

제품 구입과 문의는 인성내추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며 ‘2W 다이어트 찰떡궁합 세트’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인성내추럴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인성 폴리스 치약’ 1세트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