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경제 더 힘찬 선식’ 롯데홈쇼핑 7회 연속 매진. (사진제공: (주)늘푸른)

‘이경제 더 힘찬 선식’ 롯데홈쇼핑 7회 연속 매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이경제 원장이 드디어 선식으로 일을 냈다. 바로 그의 노하우가 가득 들어간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이 홈쇼핑 7회 연속 매진 홈런을 날렸기때문.

대한민국 대표 건강전문가 이경제 원장의 해소선식과 뿌리채소 건강철학이 담긴 해소선식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이 롯데홈쇼핑에서 7회 연속 완판 기록 중이다.

‘이경제 더 힘찬 선식’ 제조사 (주)늘푸른은 지난 2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을 통해 준비된 세트가 100% 전량 판매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7회 연속 매진 기록이자 총 14회 방송 중 9번 매진 기록이다.

늘푸른 측은 연속 매진 이유에 대해 “세월호 참사 이후 내 가족 건강을 챙기려는 마음과 싱글족의 건강 레시피 찾기, 해소주스, 해독주스, 선식 관심이 높아지면서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특히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다수의 건강 요리책을 저술한 바 있는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직접 선식 구성 레시피를 연구한 것을 선식 제조사 (주)늘푸른이 제조 판매한 제품이다.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총 34종으로 엄선된 곡물, 과일, 채소로 구성됐다.

18종의 농산물, 11종의 채소과일이 모두 국내산이라는 점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소선식 분류에 속한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기존 선식이 곡물 위주와 차별화된 내용물 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소와 유익균이 함유된 해소 V6레시피가 포함됐다. V6 레시피는 사과, 바나나, 양배추,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으로 현재 하버드 대체의학암센터에서 암환자들에게 적극 권유하는 해독주스 및 해소주스 레시피다.

이경제 원장과 늘푸른은 “현대인은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 정크푸드, 패스트푸드로 인해 장에 독소와 노폐물이 많이 쌓인다. 이를 식적이라고 부른다. 식적이 심해지면 늘 배고픔을 느끼고 배에 가스가 차며 거북한 느낌이 든다”며 “일반 가정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좋은 효소와 유익균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다. 이유는 빠른 시간에 독소를 체외로 통쾌하게 배출하는 방법이 좋은 효소와 유익균이 함유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기 때문이라는 점에 착안해 선식을 제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