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피엠 모나코, 프리미엄 다이어트 ‘쥬비스’ 체험 기회 제공. (사진제공: 에이피엠 모나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프랑스 패션 쥬얼리 브랜드 에이피엠 모나코가 올 여름을 앞두고 고객에게 프리미엄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이피엠 모나코는 이달 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 기업 ‘쥬비스’와 함께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피엠 모나코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일산점, 부산본점 총 3곳에서 진행되며 에이피엠 모나코 쥬얼리를 구매한 전 회원에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1등에는 쥬비스의 200만 원 상당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2등에는 150만 원 상당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무료 이용권과 20만 원대의 에이피엠 모나코 쥬얼리를, 3등에는 150만 원 상당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무료 이용권을 각각 1명씩, 총 3명에게 쥬비스 프로그램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에이피엠 모나코 코리아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쥬비스’는 지난 2002년부터 13년간 고객들의 한결 같은 신뢰를 받아 온 다이어트 전문기업으로 살이 찌는 원인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파악해 요요현상 없는 건강하고 올바른 다이어트를 지향한다.

관리 받는 기간 동안 체성분, 스트레스, 다이어트 중독증 체크 등 특화된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1인 맞춤형 컨설팅이 이루어진다.

업계 최초로 보건복지장관상, 여성가족부장관상,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끊임없는 품질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노력으로 ISO 9001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