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누리당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가 2일 오전 서울 양천구 신월1동 신영시장에서 유세하던 중 생선 가게에 들러 갈치를 들어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강난희 씨, 유대균 레스토랑 모임 멤버 맞는지 해명해야”

[천지일보=임문식 기자] 새누리당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 측이 2일 새정치민주연합 박원순 후보 측과 유병언 일가와의 관련설을 제기하고 해명을 요구했다.

정몽준 측 이수희 대변인은 이날 유병언 씨 장남 유대균 씨가 운영하는 몬테크리스토 레스토랑에서 열리는 각종 조각전시회와 발레공연, 클래식음악회 등에 박 후보의 부인 강난희 씨가 핵심멤버로 참석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보도 내용을 거론하고 즉각 해명을 촉구했다.

그는 “유병언과 그의 장남 유대균은 세월호 참사의 주범일 뿐만 아니라 재산 형성에 많은 의혹을 받고 있는 자들”이라며 “이런 자들과 서울시장 후보 부인의 이름이 같이 거명되는 현 상황을 심히 우려스러워 하는 민심을 대신 전하는 바”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강난희 씨가 유대균이 운영하는 몬테크리스토 레스토랑 모임의 멤버가 맞는지 ▲강난희 씨가 몬테크리스토 레스토랑 모임에 참석한 적이 있는지, 있 다면 참석한 이유가 무엇인지 ▲강난희 씨는 몬테크리스토 레스토랑 모임이 아니더라도 유대균을 만 난 적은 있는지, 있다면 왜 만나게 되었는지 그 경위는 무엇인지 등에 대한 답변을 요구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