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낱말 퀴즈 푼 후 최종 단어 응모
중학교 기출문제 분석 및 최신 경향 반영한 교재 특징 홍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중등 대표 시험대비 교재인 ‘열공 기출문제집’과 관련한 가로세로 낱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낱말 퀴즈는 기말고사 준비 기간을 맞아 ‘열공 기출문제집’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으며 교재의 특징을 퀴즈의 문답으로 구성했다.

천재교육의 ‘열공 기출문제집’은 전국 중학교의 기출문제를 분석해 최신 출제 경향에 맞게 반영한 중등 내신대비 교재로 높은 적중률이 특징이다. 특히 과목별 구성을 강화한 출판사별 부록(국어, 영어, 기술가정, 한문)과 집중이수제 교재(사회, 역사, 도덕)를 통해 재학 중인 학교 시험에 맞춤식으로 대비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또한 까다로운 기출문제와 새로운 유형의 서술형 문항을 수록해 내신에서 점차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서술형 문제를 충분히 연습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6월 30일까지 홈페이지(www.chunjae.co.kr)를 통해 가로세로 낱말 퀴즈를 모두 푼 후 지정된 칸에 있는 음절을 조합한 최종 단어를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5명) 문화상품권 1만 원권, 2등(10명) 불고기버거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중등교재개발본부 박청미 차장은 “열공 기출문제집은 문제집 외에도 무료 동영상 강의나 모바일 서비스 등 다양한 학습지원 시스템을 제공한다”며 “많은 학생들이 교재의 우수성을 알고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