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 백팩의 정수 이비니아, 캐주얼과 포멀함 갖춘 ‘위티 백팩’ 출시. (사진제공: 이비니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여자 백팩의 정수 이비니아가 캐주얼과 포멀함을 갖춘 신제품 ‘위티 백팩’을 선보였다.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비니아(IBINIA)의 신제품 위티 백팩은 패브릭 원단에 세련된 파이톤 패턴이 프린트된 위트 넘치는 백팩으로 캐주얼한 느낌부터 포멀한 느낌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무게를 최소화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덜 느껴지며 밴드 부분은 통기성과 쿠션감이 좋은 기능성 메쉬 소재로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내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데일리백으로 착용하기 좋으며 여행 시에도 용이하다.

수납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후면 포켓에 스트랩을 숨기면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위티 백팩은 파이톤 핑크, 파이톤 블루, 파이톤 브라운 등 세 컬러로 출시됐다.

위티 백팩은 온라인 쇼핑몰 애피샵(www.appeshop.com)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16만 8000원이다.

한편 이비니아는 위티 백팩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예약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